얼마 남지 않은 공소시효… “세월호참사 특별수사단이 필요합니다”

세월호참사 5년이 지났지만 진상규명도 책임자 처벌도 아직 되지 않았습니다.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은 어디까지 왔고 5주기를 맞는 우리의 과제는 무엇인지 4·16연대 안순호 상임대표와 함께 이야기합니다.

 



 

(Visited 253 time, 1 visit today)

관련기사

2 thoughts on “얼마 남지 않은 공소시효… “세월호참사 특별수사단이 필요합니다”

  1. 나 상 호

    이준석 선장은 2014년 4월 17일 참고인 신분에서 해경작성 참고인진술조서에서 세월호가 먼저 해경123정에 연락을 해서 교신을 했다고 진술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경123정이 세월호와 교신을 하지 않았다는 말은 거짓말입니다. 지금까지도 교신을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했지만 이준석 선장은 교신을 했다고 분명히 참고인진술조서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제2기 특조위가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를 밝혀 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채널A에서 방영을 했던 직언직설이란 프로그램에 나왔던 신인균 자주국방 네트워크 대표도 이준석 선장의 진술내용과 똑같이 자신도 해경123정과 세월호 선원간의 교신 기록이 있다고 들었다고 말합니다.
    제2기 특조위는 이런 사실들을 통해서 해경123정이 왜 교신을 하고도 안했다고 거짓말을 고수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밝혀 내야만 할 것입니다. 분명한 사실은 해경은 선장과 선원부터 구조했다는 사실입니다!!!

  2. 서도연

    진실을 밝혀라

댓글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